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로사케이 카바스 모노그램 XS (강민경가방, 손담비가방) 데일리 가방 추천!!!! + 직장인가방추천

by 주말언니 2020.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최근 선물 받은 이 가방이
은근~히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고
미니백 답지 않은 충분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저에게 너무나 만족스러운 가방이 되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가방은 바로!!
강민경, 기은세, 손담비, 차정원 등등
요즘 핫 한 사복 여신 셀럽들의 패션에서 볼 수 있는
로사케이의 가방인데요~~~

처음에 봤을 땐 '정말 예쁘다!!!’ 이런 느낌보다는

그냥.. 유명 셀럽들이 착용한 사진을 보니
괜히 예뻐 보이고... 물욕이 생기고...
어 이거 쫌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결론은 이 가방 사달라.
해서 ㅋㅋ 받게 된 로사케이의 가방, 카바스 모노그램!!


 

 



한국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는
브랜드 특유의 모노그램 패턴으로 정체성을 확립했구요

현재 가장 핫 한 국내 여성 가방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컬러는 매우 다양하고요

쇼핑백 같은 형태의 반듯함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폭포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모노그램 패턴이 잘 어울리네요!

 

 

 

 

 


제가 선택한 컬러는 제일 잘 나가는 컬러!

카바스 모노그램 옐로 컬러구요
사이즈는 XS입니다

약 12.5 X 18 X 4.5 cm 미니백 타입에요

도톰한 더스트백과 옛날에 하던 게임 그거 뭐지
보글보글 인가?
암튼 비슷한 괴물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쇼핑백

가방 가격은 정가 178,000원으로 택에 적혀있지만
로사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선물 받아 구매 가격을 모름)

 

 

 

노란색 컬러가 너무 예쁜 이 가방
미니 백 답게 앙증맞은 사이즈인데요
옆에 500ml 생수병과 사이즈 비교가 되시나요!?

작다는 평이 많았지만
제가 느끼기엔 많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였습니다

 

 


입구는 지퍼 없는 오픈형으로
물건을 넣고 뺄 때 수월 할 것 같아요!
가방에 깊이가 있어서 가방을 거꾸로 들지 않는 이상ㅋㅋ
넣은 물건이 떨어지거나 빠질 위험은 적어 보이네요

 

 


크로스 끈은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요

키 164cm 기준으로 아주 짧게 또는 아주 길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했습니다~

 

 

 

 

 


평소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을 가방 안에 넣었을 때 모습

이 만큼을 넣었는데 가방 반밖에 채워지지 않았어요 (대박)
아주 여유 있게 공간이 남아돌아요!!

 

 


바느질이나 마감도 매우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이 가방에서 유일하게 신경 쓰이는 부분은
물건을 넣으면 옆구리가 튀어나온다는 것 ㅎㅎ

뭐 ~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는 건 아니라서 이 정돈 괜찮아요~

 

인스타그램 기은세 착용

 


심플한 듯 포인트 제대로~
파란 셔츠와 너무너무 잘 어울리네요

PVC 소재로 물과 스크래치에도 강한 편
후뚜마뚜 아주 잘 들고 다닙니다~

사이즈는 XS, S, M, L로
물건을 많이 넣고 다니시는 분들도 이 가방은 도전 가능!!


데일리 가방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