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구찌 반지(인터로킹 오픈밴드 실버 & 구찌 러닝G 골드) + 사이즈팁,가격

by 주말언니 2020. 10.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당

오늘은 최근 눈에 들어오게 된 구찌 반지 인터로킹 G 오픈 밴드 실버 링을 직접 보러 가기 위해
영등포 롯데백화점 3층에 위치한 구찌 액세서리 매장에 방문했어요~🙆‍♀️


***30분 뒤

 

 

 

 


하하하핳
우리 집으로 가자~~~~~

[Gucci] 구찌 인터로킹 G 오픈 밴드 실버 링 구매!
온라인 22만 원으로 매장가 25만 원과 3만 원 차이!!
***제가 구매한 것은 6mm

저는 온라인으로 반지를 살 때
손가락 둘레를 아무리 정확히 재서 구매해도
반지 두께에 따라 사이즈 재는 팁이 약간씩 다른지
애매한 경우를 많이 봤어요!

처음 구매하는 구찌 액세서리의 정확한 사이즈 확인을 위해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도레도레 청포도 케이크

 

 


쇼핑 후 당 충전 중~~
근데 도레 도레 청포도 케이크 언제까지 판매하나요????
너~~~ 무 맛있음 진짜

이제 집 가자!!!!

 

 

 

 


짜잔~
집에 와서 다시 봐도 깔끔 그 자체

 

 

 

 


구찌 실버 반지 구성품으로는
박스, 더스트 주머니, 보증서 가 있네요

 

 

 

 


빼꼼

 

 

 

 


안녕???? 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 아 예뻐
보자마자 내 거라고 생각한 구찌 인터로킹 오픈밴드 6mm

 

 

인스타st

 

 

흰 이불 끌고 와서 찍어본 사진
이쁘죠???
제 거예요!! ㅎㅎㅎㅎ


아 맞다!
사실 하나만 산건 아니에요
매장에서는 눈 돌리면 예쁜 게 왜 이렇게 많은지

 

 

 

 

 

 


띠용??
얘는 실크 주머니에 보라색 벨벳 케이스

 

 

 

 

 


짜잔✨✨
구찌 골드 반지입니다~!
정확한 반지 이름은 구찌 러닝 G 옐로우 골드 GG 반지
그동안 구찌 액세서리-반지에서 볼 수 없던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할 때 더 예쁜 반지라고 합니다!
(난 레이어드 안 해)

 

 

 

 


보증서는 더스트 주머니 내부 포켓에 쏙 들어가 있고요!

밴드: 너비 2cm , GG: 너비 0.7cm x 높이 0.5cm
으로 제가 구매한 것은 18k 옐로우 골드입니다.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옐로우골드 세 종류)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의 가격은
화이트 골드 1,010,000원
나머지는 94만 원씩인데요.

(비밀) 영등포 롯백에서 92만 원 정도에 판매 중!!!!!!
저도 92만 원에 구매했어요!!!!! (소곤소곤)

 

 

 

 


헤헤
오른손 왼손에 하나씩 끼는 재미👍

 

 

 

 


저는 구찌 러닝 반지 12호 왼손용으로
실버 오픈밴드 반지 14호 오른손용으로 구매했구요!


***판도라 반지와 비교한 구찌 반지 사이즈 예시
판도라 반지 51호 = 구찌 반지 13호 ★ 여자 평균 사이즈
판도라 반지 52호 = 구찌 반지 14호
(예) 내가 평소 판도라 반지 52호를 끼지만 구찌 반지 13호 를 구매하는 경우 - 살짝 타이트하게 착용 가능

13호 14호는 여성 황금 사이즈로 매장에 재고가 금방 빠져
주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선물용 등으로 급하게 필요한 경우엔
꼭 유선으로 재고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쇼핑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