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혜화역 돈가스맛집 오레노카츠 메뉴,가격 + 아이즈원 장원영 추천 맛집

by 주말언니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아이즈원 멤버인 장원영이
본인 최애 돈가스 맛집이라고 소개한
오레노 카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입구부터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요기 돈가츠는 두 개가 가장 유명하던데
치즈맛과 매운맛!!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치즈돈가츠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시간에 혜화역 근처에 있다가 지도에 뜨길래
바로 왔습니다!!!


내부는 밝은 느낌으로
아기자기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저녁시간에 갔더니
그렇게 넓지 않은 가게지만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운 좋게 마지막 남았던 테이블 하나를 안내를 받아
앉았습니다!

옆쪽으로 바 테이블이 있었는데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지
벽면에 자리마다 핸드폰 거치대가 있더라구요 !!


주방은 반 오픈식

조리과정이 보이지는 않았어요!


자리에 앉으니
한 두테이블씩 빠지기 시작해서
사람 없을 때 찰칵찰칵


입구와 카운터 모습


친환경 종이컵이네요

 


오레노 카츠의 메뉴💕💕
정식 메뉴 두 개와
제가 생각하는 대표 메뉴 매콤 돈가츠 치즈 돈가츠🤩

저는 그 와중에 비빔 돈가츠가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요

돈가츠위에 채 썬 양배추와 소스가 뿌려져있어
야채를 돈가츠와 같이 먹는 거라고 하셨어요!!

ㅜㅠ벌써 입 안이 아삭아삭 하는 것 같아요

다음엔 저것도 먹어보려구요 🥰


저흰 매콤, 치즈 하나씩 시켰구요!


이건 뭘까 했는데
후추!!
기호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쨘~~~

치즈 대박ㅋㅋ

짜지 않은 체다치즈가 쫘악 뿌려져 있는데
이걸 사진으로 먼저 보고 왔더니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ㅠㅠㅠ


소바랑 우동 하나씩 추가했더니
아주 푸짐 푸짐!!!

사이드로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너무 맛있어요ㅠ


매콤 돈가츠도 소스 넉넉한 게 대박

얘는 양념치킨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매웠어요

매운걸 잘 먹는 분들도 살짝 매우실 정도!!


소스가 진짜...
촉촉한 거 보이시나요ㅠㅠㅠ

 


같이 나온 우동도 대박ㅋㅋ
진짜 푸짐 그 자체더라고요

장원영이 맛집으로 인정할만합니다ㅠㅠㅠ


치즈ㅠㅠㅠㅠ꺄하
따뜻한 돈가츠위에 진짜 부드럽고 크리미 한
치즈가 뿌려져 있는 게 아니라 부어져 있어요 ㅠㅋㅋ

이게 진~~ 짜 먹고 싶었다고요!!!!


소바도 귀욤
얘도 맛있어요..... 조합이 진짜
메뉴 완전 잘 골랐음!


푸짐한 우동


빨리 먹고 싶지만
한 장씩 계속 찍었습니다
ㅠㅠ 사이사이 치즈...


치즈 꼬집


조금 더러울 수 있는
대 맛집 인증ㅋ


진짜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