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홍대 먹자 1차 술집 추천 가성비 술집 주섬주섬 + 메뉴,가격

by 주말언니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홍대 혼카츠 인근 숨어있는 가성비 술집
주섬주섬을 소개해 드릴게요🥰🥰

편하게 나와 편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주섬주섬
1차 술집으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입구엔 꽃들이 가득하구용
인생 네 컷 입구같이 생겼네요 ㅋㅋ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생겼어요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런 장소 느낌🤩


입구부터 예쁜 소품이 가득하구용
계단을 한 칸 내려가면

 

 

 

 

 


화이트 조명 트리가 켜져 있는
아늑한 아지트 느낌의 술집!!


소파석과 가운데 테이블석으로 나누어져 있고요

반대편 자리인 저희가 자리 잡은 테이블석은
벽에 풀?? 같은걸 붙여 인테리어 해서
좀 더 예쁜 느낌이였어용


저 풀이 있는 게 이쁘드라구용 헤헿


Sns 홍보만 해주셔도
칵테일 한 잔이 무료!!!

생일자 분들도 칵테일 한 잔 무료!
이벤트 대박

 

 

 

와우!!
만 원을 안 넘는 메뉴가 절반인 거 맞죠!!?

파스타는 거의 만원 이하로 즐길 수 있고요
살치살 스테이크가 2만 원도 안 한다니
안 시킬 수 없죠


술은 퓨전 양식과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진토닉!!
진로 토닉🙌🙌🙌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나온 안주들
10분? 정도?
금방 나와서 다들 놀랜


살치살 스테이크😭😭😭😭
이게 19000원

소스도 종류별로
야채도 알록달록한 게..👍

고기도 육즙이 한가득이더라구용


그리고 나온 까르보나라~~~~~~~

만 얼마씩 하는 파스타보다
제 입맛엔 더 잘 맞았어욬ㅋㅋ
꾸덕꾸덕 진하고 면도 잘 익은 게
마늘바게트까지 꽂혀있고요

양은 2인분 정도 되어 보이더라구요
여자 셋이 먹었는데 적당하면서 살짝 부족한 정도


중간에 받게 된 서비스 칵테일

ㅋㅋㅋㅋ아니 양 무엇??ㅋㅋㅋ
ㅋㅋㅋ무슨 칵테일이 물병에 나와 ㅋㅋㅋ
서비스 맞냐구욬ㅋㅋ

한 잔도 아니고 한 병을 서비스로 주시다니 ㅋㅋ

진짜 가성비 인정이죠 ㅋㅋ

서비스 칵테일


바텐더분이 직접 만들었고
칵테일 신 메뉴로 현재 개발 중에 있어서
아직 이름이 붙지 않았대요!!

석류맛? 복숭아 향 달달한 맛의 칵테일

셋이서 한 잔씩 나누니 딱 맞았어요!!

서비스 전병!!!

그리고 두 번째 서비스 전병ㅋㅋㅋ
이건 따뜻할 때 빨리 먹으려고 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
중간에 찍어서 사진이 애매하지만ㅎ

겉은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안엔 당면 같은? 속으로 채워져 있어요

이쯤 되니
서비스로 먹은 게 더 많은 느낌ㅋㅋㅋㅋ


가성비 술집에서
아주 거한 1차 했습니다!!!

젊은 사장님이 진짜 엄청 엄청 친절하시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음식 맛을 보셨으면!!!!

전 자주 갈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