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여행

강남 공포테마 방탈출 카페 추천 + 후기,데이트코스추천

by 주말언니 2020.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강남 신논혁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넥스트 방탈출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도전한 방은 메모리 방으로 많이 어렵지 않은
방린이용 난이도라고 부르지만
숙련자도 풀기 어려워하는 난이도로 말하겠습니다

언니 체감 난이도 별 다섯 개

 

 



1번 출구부터 보는 제 시점으로 찍어 본 나름 로드뷰
ㅋㅋ
뭐 생각보다 찾아오기 쉬운 편입니다

 

 


메모리 에피소드 1

제대로 찾아왔군요!

넥스트 에디션 방탈출 카페는 지하 3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문이 아주아주 무거운 편 겨우 열려요

 


입구에 있는 유리문부터 엄청 무겁습니다

체감상 여기서부터 방탈출하는 느낌

 

 


넥스트 에디션 방탈출 카페의 테마가 걸려있네요

메모리 왜 이렇게 어둑어둑해


 

 


나름 들어오면 알록달록한 내부

대충 설명을 듣고 사물함에 짐을 맡깁니다

 

 


모든 소지품은 사물함에 넣어야 하구용
방탈출하는 동안 가지고 온 전자기기들은 사물함 내부에서 충전할 수 있어요!

 

 



저희가 예약한 테마는 메모리지만
밝고 귀여워 보이는 카르텔 꼭 한번 해 보고 싶네요ㅜ

귀여워


 

 


인스타그램 팔로우&좋아요 할인받아 진행!


 

 


뭐 눈 가리고 어깨에 손 올리고
똑같이 시작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 (방린이)
반전과 스릴이 넘치던 덕분에 60분이 6분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활동성은 높지 않지만

깜짝 놀라게 하는 요소와 으스스한 사운드, 많은 자물쇠들

갑툭튀 ㅜ 진짜 재밌는데 짜증 나...
소리 몇 번 질렀고요ㅜ


 

 


특히 처음 시작했던 방에서 풀던 문제들은
오!! 이게 맞네!? 하던 쾌감이라도 있었지
갈수록...?? < 요런 느낌 (넘 어렵)

퀄리티는 웬만한 곳과 비교해 진짜 보증합니다 ㅋㅋ

방린이에겐 중간에 화장실 마려운 난이도와 콘셉트

 

 


장실도 가깝구요..

 

 



숙련자 1과 방린이(저) 1 조합으로
결국 탈출 못 한 메모리..

명예의 전당 보니
20분 몇 초만에 탈출한 커플이 있던데
도장깨기 하시나요😂

어떻게 그렇게 풀고 나오시지

 

 


탄탄한 스토리와 반전이 매력적인
퀄리티 높은 강남 넥스트 에디션 방탈출

저에겐 살짝 어려웠지만

혹시 여러분은 탈출하실 수 있으신가요!?


과연~~~~~


ㅎㅎㅎㅎㅎㅎ


도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