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여행

홍대 ESC 방탈출카페 공포테마(라이트 아웃) 이색데이트추천

by 주말언니 2020.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으로
홍대에 위치한 방탈출 카페 ESC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홍대 아더 에러 매장 옆 건물 지하에 위치했구요

업체등록 사진

홍대 놀이터 쪽 골목으로 들어와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당



카페로 들어가기 위해
저희는 그냥 계단으로 내려갔는데 (엘리베이터 있음)
계단에 조명이 고장 나서 안 켜진대요ㅜㅠ

이때부터 공포

너무 어두워서 괜히 무섭곸ㅋㅋ
카페 문 닫은 줄 알았어요 ㅋㅋ


으스스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매장 내부

저희는 쿠팡으로 선 결제하고 방문해서
매장에서 테마를 골랐습니다!



Esc방탈출 카페 이용 손님은
보드게임 1시간 사용이 무료인데요!!

엄청난 종류의 보드게임들

저희는 안했어용ㅎ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는 고객 동의서
대충 보안과 안전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이었구요


가지고 있는 짐은 모두 보관함에 넣어 맡기고
보관함 키는 개별 소지해 주시면 됩니다

 


사물함과 조금 떨어져 있는 매장 입구 쪽에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참고!



제가 오늘 도전할 라이트 아웃은 공포 테마로
제한 시간은 60분이고요
무전기를 이용하여 힌트를 받을 수 있습니당

힌트를 세 번 이하로 사용하여 탈출하는 경우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찍은 사진은 카운터에서 바로 인화받을 수 있습니다!

도전!!

난이도는 별 3개짜리로 Esc방탈출 카페 중
가장 쉬운 난이도의 테마입니다

방린이에게 아주 적합한 테마로 추천드려요🙆‍♀️



시작 전
진짜 방탈출이 될 수도 있으니
꼭 미리 화장실을 다녀와 줍니다👍

그다음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장소를 옮기는데
지하에 위치한 매장인데
어디로 올라가는지 모를 내부 계단을 올라가고 또 올라가서
나온 어두운 방!!

무전기 사용방법 안내를 받고
여기서부터는 눈을 감고 입장합니다
(코로나 19로 안대는 착용하지 않아요!)


**아 그리고 키 170cm 이상은 무릎으로 입장하실게여
천장 너무 낮아요 진짜
제 키가 164인데 여기저기 부딪히고 다님;
스펀지 있어서 다행


어쨌든
그렇게 한 시간 뒤


별 5개 인 척


결론은 저희 탈출했어요~!🙋🏻‍♀️

1분 남기고 주말 언니의 활약으로
아주 극적인 탈출을 했지용

극적으로 탈출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려드리고 싶은데
스포가 될 까봐 못 말함 ㅜㅠㅠㅠㅋ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살짝 오래된 느낌

방탈출 카페 도장깨기 하시는 숙련자분들껜
조금 시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방린이인 저희에게는 은근~ 쉬우면서도
어려울 땐 어렵더라고요

일단
어두운 방 안에서 손전등 하나로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방 안에 조명이 있긴 하지만
시각적인 제한이 있어서 불편했어요

그리고
두 번째 방에서는
하.. 그 행동으로 찾아야 하는 게 있어요
뭔가를 확인해야 하거든요
그 첫 비주얼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머리로는 아는데 몸은 못하겠음

지금 생각해보니 아무것도 아닌데 ㅎ핳

그리고 아마 많은 분들이 헤맸을 세 번째 장소
ㅋㅋㅋㅋ접근은 맞는데 결론이 틀림ㅋㅋㅋ

전 저희만 그런 줄 알았거든요
근데 모두 같은 생각을 했나 봐요 ㅋㅋㅋ
그 증거가 방 곳곳에 있어요 ㅋㅋ 진짜 웃김

어영부영 마지막 자물쇠를 깨고 탈출했지만
ㅋㅋ 탈출하고도 이해가 안돼서 직원분께 물어봤네요


하하핳

방탈출 별거 아니구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