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바리스타 1세대 커피숍 보헤미안박이추 카페+가격

by 주말언니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님이
운영하는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릉 사천점에 이어 직영으로 운영되는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상암점은
커피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다들 아실 거예요!

강릉 보헤미안 커피공장이 직영으로 운영 중인 카페입니다

 

 


위치는 상암 MBC 신사옥 건물의 2층인데요

저는 이 카페가 이곳에서 운영된다는 점이 조금 놀라웠어요

동일 건물에 전국 스타벅스의 매장 중 매출 최고점을
갱신한다는 소문이 자자한 스타벅스 상암 DMC점이 있구요
1층엔 브리오슈도레 카페,
1,2층엔 폴 바셋이 크게 입점되어있습니다

(아니 여기서 누가 장사를 해요...)

 

 


그럼에도 카페 내부엔 손님이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유명해서 그런가?)

 

 


3번 게이트로 들어와 주차하고 통로를 이용,
카페가 위치한 2층으로 올라갑니다

 

 


내부가 넓긴 하지만 안내판이 잘 되어있어서
찾아오는 길은 쉬운 편입니당

 

 

 

 

 

 

 

 


그냥 이런 길을 쭉 걸어오다 보면

 

 


입구가 보이실 거예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규모의 카페였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실 이 날 괜히 좁고 똑같이 생긴 카페가 유독 가기 싫어서
넓은 베이커리형 카페를 검색해 찾다가
이 카페 내부 사진을 보고 반해서 오게 된 건데요

천장이 다 거울인 게 너무 예쁘더라구요ㅠ

 

 


메뉴판과 쇼케이스에 진열된 케이크..(눈 못 떼는 중)

 

 

 


하랗하
결국 후르츠 케이크(7,000원) 아아(4,000원)두 잔 주문!


나중에 알고 보니 이 곳에서는 그냥 아메리카노 말고
블렌드나 싱글 오리진 커피 종류를 주문하시면
풍미 있는 원두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사실 커알못.. 아아 짱

커피도 직접 가져다주시고
테이블도 직접 치워 주시는 근래 보기 드문 서비스


 

후르츠 케잌 좀 봐,,
미쳤어ㅠㅠㅠ

 


이런 예쁜 유리잔에 담긴 아아는 또 오랜만에 봅니다

요즘 매장에서 일회용 컵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예쁜 게 먹기도 좋다고
보는 것만으로도 넘 예쁘더라구요

환경보호까지 일석이조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
사진엔 없는데 한 잔 더 추가해서 총 두 잔 마셨습니다

근데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커피는 산미가 있다가 없어지는
처음 마셨을 때 어 산미 있네 했다가 금세 사라지는
아무튼 깔끔한 맛이었어요

커피를 전-혀 모르는 저도 커피가 맛있더라고요


 

 

 

한잔의 커피는 진실한 나와 마주하게 합니다.

 

 

 

맛있는 커피는 우리의 인연과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진짜요?

 

 


깔끔한 인테리어
커피맛이랑 잘 어울리네요

 

 


화장실도 바로 앞에 있어서 편리하구요

커피 두 잔과 케이크 클리어하고 나와 차로 가다가 생각난 것
주차!! ㅋㅋ

얼른 카페로 돌아가 주차 등록을 했어요
근데 1시간만 해주시네용(왜지!?)

건물 주차는 1시간에 3,000원
10분 당 500원으로 기억합니다


강릉까지 가기 너무 멀다고 생각하시는
커피 애호가분들은 꼭 한 번 이 곳에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커피가 맛있긴 또 처음이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