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홍대 브런치 카페 래핑포레스트(cafe&bar) 루프탑 카페 추천

by 주말언니 2020.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요새 해가 많이 짧아졌는데요~

어두워질 무렵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 예쁜 조명으로
눈길을 끄는 루프탑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홍대 돈부리로 오시면 됩니다 🙋🏻‍♀️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는 홍대 돈부리ㅋㅋ



래핑 포레스트 카페는 해당 건물 2층에 있어요~!

옆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와주시면 되는데


계단이 조금 좁고 가파릅니다~

조심해서 올라와주세요


카페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카운터가 카페 1층 규모에 비해 굉장히 크게 있어요

아마도 브런치&바&카페 모두를 운영하기 위함이겠죵

흔들리는 메뉴판


다른 건 다 알겠는데
티 종류의 아쌈 이 뭔지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홍차라고 하시네요🥰난 홍차 시로


카운터 맞은편 창가 쪽 테이블입니다

사실 들어올 때 찍은 사진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첨부한 이 사진은 카페를 나갈 때 찍은 건데요

밖에 어두워서 그런지 더 예쁘네요


카운터 앞쪽으로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요
저 문을 경계로 한 칸씩 있는 화장실이고요

남자화장실은 잘 모르겠지만
여자화장실은 좁지 않고 한 칸인데도 관리가 깨끗하더라구요!


 

흔들림 방지 좀..


저희는 수제청 레몬에이드 두 잔을 주문하고
벽 쪽에 있는 계단으로 2층 루프탑 자리를 맡기 위해
올라갑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내에 앉아있기 아까워요ㅠㅠ


WOW

정면으로 유리창이 나있어서 그런지 시원하네요!!

사실 내부는 더 넓을 줄 알았는데
나름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좁은 느낌보다는 아늑한 느낌이 먼저 들었어요



그렇게 여기저기 사진을 찍으며
음료를 기다렸습니다

홍대 시내에 위치한 홍대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 카페는
요기가 처음이에용


창가에 놓인 회전목마 귀욥

진동벨이 울리고
1층으로 음료를 받으러 갑니다~


짠~!

수제청 레몬에이드 등장
블루 레몬에이드였군요!!!

누가 파란색이 식욕억제 효과를 준다고 했지??

벌써부터 침 고임
이때 너~무 목말랐어가지고ㅠ
한입에 벌컥


일단 맛은 매우 달아요
그리고 셔요. 셔요. 셔요.. x999

지금 보니 오른쪽 컵에 레몬이 더 들어가 있네요
저거 누가 먹었더라ㅋㅋ


우드&화이트톤
따뜻한 느낌


바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상상마당 앞에 지나가는 사람들까지 모두 보여요

한국에 며칠 없는 날씨
이렇게 좋은 날씨에 오면 더 좋을 요런 루프탑 카페!!

브런치&카페 겸 낮에 들려도 좋을 것 같고
저녁엔 Bar로 운영한다니 더 분위기 있겠죠~?


네이버 블로그


홍대에서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더 추워지기 전에 얼른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