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홍대(백종원의3대천왕_60회) 가성비 돈가스 맛집 추천 혼카츠 + 가격,사진

by 주말언니 2020.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홍대에서 학생부터 성인까지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가성비 내리는 돈가스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바로 돈가스 맛집으로
백종원의 3대 천왕 60회에 방영되었던 혼카츠입니다!!


아마 이미 홍대에 유명 맛집으로 많이 소개됐을 이 곳.

습식 빵가루를 묻혀 튀겨낸 일본식 돈가스를 판매 중인데요

올해 초에는 방송을 타서 그런지
웨이팅이 기본 20-30분 이었다고 합니다 (ㄷㄷ)

그때에 비하면 제가 방문한 날에는 한가한 편이었네요

식사시간이 한참 지난 3시 반-4시쯤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3-4 테이블 있더라구요

매장에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코로나 19로 테이블마다 거리를 두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인원에 비하면 장사는 아직까지 잘 되는 듯



매장 규모는 이 정도

좌석 배치도 좋구용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혼밥 하시러 오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메뉴 종류는 이렇게나 많습니당

돈가스는 크게
안심, 가브리살, 치즈, 새우, 생선으로 5가지 종류이구용

우동과 알밥을 사이드 메뉴로 한 세트메뉴들도 있고
단품 요리들도 있네요

홍대에 위치한 유명식당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 편

양이 적을 경우를 대비해서
돈가츠를 더 추가할 수 있네용!!


(미리 알았다면 좋아했겠네요...)



둘이서 메뉴 세개 시키기

뭐야 콜라 어디가써


주문 후에는 식기 등을 가져다 주세용

그릇에 뿌려진 가루는 핑크 솔트인데요
뿌려진 양이 넘 적다구요?


더 뿌려잇!!

눈에 띄는 딸기소스와 바나나 소스
별로 먹기 싫은데
맛 리뷰를 위해 이따 먹어보겠습니다

생선가스와 모밀을 주문해서 추가적으로 더 준비해주신
모밀 원액과 타르타르소스
모밀원액 소스는 맛이 싱거울 때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적혀있네요



소스를 쭈욱 짜주고

컵이 너무 귀여웡


 


먼저 알밥!
맛은 많이 먹어봤을 알밥 맛이에용

날치알이 생각보다 듬뿍 들어가있네요


다음으로 나온 모밀!
야채도 많고 사진 그대로네요!!



이어서 나온 생선가스
속은 촉촉한데 겉은 완전 바삭바삭


같이 나온 가브리살 돈가스
결좀 봐ㅠㅠ

주문한 음식은 엄청 빨리나 오더라고요
10분도 안돼서 나와요

대박!!


알밥도 비볐으니

맛있게 먹어줍니당 ㅎㅎ


먹기 싫었던 과일 소스들은
리뷰를 위해 찍어 먹어봤는데요

ㅋㅋ
딸기는 딸기대로 이상하고
바나나도 바나나대로 이상해요..

둘 중엔 바나나가 더 나음 ㅜ

재료도 아낄 겸 한 5% 정도만 넣으시지
이상해ㅜㅠㅠㅋㅋㅋ


가성비 내리는 가격으로
일본식 돈가스를 맛보실 수 있는 혼카츠!!

치즈 돈가츠가 유명한가 봐요?

학생부터 성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드실 수 있겠어요



백종원도 인정 한 맛집!
🙋🏻‍♀️🙋🏻‍♀️저도 다녀와봤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