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광명동굴 카페 ‘몬트리 카페’ 넓은 내부와 정원으로 키즈 환영

by 주말언니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광명 지역주민 추천 2탄 몬트리 카페입니다

일단 제가 소개해드릴 이 곳은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진짜 이렇게 넓고 깨끗하고 빵 많은 카페가
집 근처에 있다니 넘넘 행복해용😭😭😭

왜 이제 발견했지!!


빵을 너무 좋아해서 유명하다는 카페는 다 찾아가 봤지만
내부가 좁거나 빵 종류가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던 적이 많았는데요

광명동굴 가는 길에
차가 끊임없이 들어가던 주차장이 있었는데
그곳이 이곳이었습니다 ㄷ ㄷ

멀리서 보아도 큰 이 건물이
바로 몬트리 카페인데요

가구 공방을 같이 운영하는 곳으로
몬트리 퍼니처라는 상호명이 달려있네요


주차장으로 딱 들어가는데 만차래요ㅠ
저희는 커트 당했습니당😂

대신 그 길로 쭉 올라오면
공용주차장이 있다고 해서 그곳에 주차했어요

멀지 않고 날씨가 좋아서 산책 겸 걸어왔는데
2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카페 정원입니다..
그냥 공원 같은 느낌의 규모
아이들이 진짜 말 그대로 뛰어놀더라구요??


비눗방울 오랜만에 보네요
애들 엄청 신나 보여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유독 아이들이 많았는데

노 키즈존이 많이 지고 있는 요즘
이 곳은 키즈 환영 업소라네요👍💕

그래서인지 어른 반, 아이 반

몬트리 카페는 실내도 외부도 넓어서 그런지
오히려 뛰어다니는 아이들 보니 더 좋더라구요


진짜 넓어요
공원 수준!!


카페 외벽을 따라서 야외 테이블이 쭉 있어요

빨간 파라솔 우산이 있는 저 쪽도
모두 몬트리 카페 테이블입니다

규모가 진짜 ㅎㄷㄷ


사람도 정말 많았는데
카페가 워낙 넓어서 그런지
시끄럽지도 않더라구요

 


다들 여기 앉아서 사진 찍으시던데

이 의자는 입구에 있어서 번잡


마찬가지로 입구 쪽에 위치한 야외 테이블

날씨가 좋아서 야외테이블로 나가는 분들이 많던데
자리도 넓고 깨끗하죵?


들어올 때 보니 문이 신기해요
수동 회전문과 같은 원리 같은데
네모네모 한 게 특이하네요


내부는 따뜻한 톤의 조명과 원목 테이블들이 쭉 있는데요
사람이 진~짜 많았는데
어떻게 빈자리도 많네요

그만큼 넓다는 뜻!!


빵 진열대 옆으로 빵 포장지, 물, 물티슈 등등
셀프바가 있구요

아마도 먹다 남은 빵을 가져가실 분들은
카운터 줄 설 필요 없이
셀프로 포장해서 가지고 가실 수 있게 해 놓은 것 같아요

카운터 줄이 꽤 길거든요


빵 천국 ㅜㅜ
몇 개 안 남은 빵이 맛있는 빵이라며ㅠ
근데 왜 다 맛있어 보이죠???

분명 밥 먹고 왔는데..
이것저것 담는 중..


여긴 좀 큰 빵들
가격대는 다양했어요

진짜
다 먹고 싶음

고구마뺭..


저기 보라색 고구마빵..
꼭 먹어보러 다시 가려구요
배가 불러서 빵을 엄선해서 고르느라ㅋㅋ

몇 개 못 골랐는데
아쉽 ㅜ


여긴 초코빵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하나 먹으려고 담았지요🙋🏻‍♀️💕


이건 모형인가???

벽에도 빵

 


은근 인기 없던 케이크

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그런지
케이크는 별로 인기가 없던 것 같아요


벽에 빵 이름들이 적힌 네임택? 이 있는데
지금은 진열되어 있지 않지만
이 곳에서 판매하는 빵들인가 봐요

언젠가는 진열될 빵들
에그타르트 궁금해ㅜㅜ


여기가 주방인가 봐요
일부만 보인 건가?? 카페 규모에 비해 많이 넓진 않네요


선택된 빵들
뱅오 쇼콜라
흑임자 페스츄리
멜론빵

흑임자 페스츄리는 빵 사이에
흑임자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사진은 왜 반대면을 찍었지??

아래에 크림 나온 사진 있으니까 ~


줄이 깁니다...
그래도 빨리빨리 해주시는 편


오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이벤트 중이에요!!

아래 나와있는 해쉬태그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더치커피 50ml 받을 수 있대요!


여기 있었군요!
다섯 가지 종류 중에 랜덤으로 받나 봐요


잘은 모르겠는데
전 랜덤으로 받았거든요!!

카운터에서 게시물 보여주시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빵도 같이 나왔네요


나이프랑 포크는 카운터 맞은편 기둥에 있구요
셀프로 필요한 만큼 챙기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떠~


꺄앙🙆‍♀️❣️
빵이다

저 흑임자 크림 넘넘 맛있구요
멜론빵도 소보로 같은 게 달달하고
초코는 역시 초코!! 초역초!!

 
커피는 신맛남..
언니가 싫어하는 산미 ㅎㅇ

그래도 빵이랑 먹으니 마실만 하더라고요


2층 테이블도 있구요
중간중간 사진 촬영 금지로 못 찍은 가구들이 있는데

몬트리 가구 공방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가구들인 것 같았어요!

특이하네용ㅎㅎ

글 쓰면서 빵 사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 짐 ㅜㅜ
주말마다 가야지

집 앞이니까 ㅅ ㅅ ㅅ ㅅ


여긴 진짜 빵이 다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