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광명 지역주민 추천 일직동 찐 맛집 ‘소문난삼부자순대국’ + 메뉴, 가격

by 주말언니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광명 지역주민인 제가 추천드리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일직동에 위치한 소문난 삼부자 순댓국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 찾아온곳인데용

평점이 좋길래
근처에 있던 참에 들렸습니다!!


일직동 자경 어린이공원 인근에 위치해있고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당

주차는 가게 바로 앞과
가게 옆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가게 옆쪽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입구에서 방문자 대표로 한 명이
명단을 작성해주셔야 하구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3시? 정도로
식사시간이 한참 지난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가족 4명과 직장인 6명 정도가 이미 식사 중이시더라고요


테이블 한쪽에서는
계속 순대 속을 채우는 모습이 보였는데
분주했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이 가장 잘 보이는 자리로 앉았고요
메뉴는 벽면에 크게 걸려있어요!

매장 어느 곳에 앉으셔도 잘 보일만큼 크네요

코스요리도 있구요


막창 국밥도 있네요???? 대박
저희는 내장 순댓국과 살로만 순댓국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가 아니라
맛보기 순대까지 주문했습니다

양이 많을 거 같은데
먹어보고 싶어서 걍 주문했어요


아이들과 앉기 좋은 좌식 테이블도 있네용
꽤 깨끗한 내부!!

 


밥 모자라면 더 드시고,
국물 모자라면 더 드립니다
Kia~

대박!!

전주남문 토종순대국..?


원래 음식집에 음식이 맛있는지 보려면
김치부터 먹어보란 말 아시져!!

김치부터 맛있습니당!!
양파도 넘 달아요


먼저 나온 내장 순댓국!!
보글보글 끓으며 나왔는데
냄새ㅜㅜ 대박

 


살로만 순댓국!!!
아 마싯겠다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던 들깻가루 뿌려서 더 추가했어용


리본 순대~
순대가 엄청 커요
사진으론 작아 보이는데 암튼 큽니다
그리고 엄청 부드러워요ㅠㅠ 씹히는 맛도 있고


그리고 나온 맛보기 순대!!
🤤👍
윤기부터 대박
위에서부터 야채 김치 토종 순대인데요

저는 토종>>>넘사벽>>>김치=야채
어쨌든 셋다 맛있어요


새우젓 찍어 드셔도 되고
쌈장에 찍어드셔도 되고요

섞박지도 넘 맛있고..
최고


얼마나 말랑 거리는지 느껴지실까여
찹쌀떡처럼 입에 착 붙어요
쫀득하고 고소하고
약간 크리미 한 식감


진짜 냄새 하나 안나는 진한 순대 맛!!
분식집에서 먹던 순대랑은 맛이 확실히 달라요
진짜 맛있음....

창가쪽 바테이블

 
저흰 한참 먹다가 육수 더 달라고 말씀드려서
한 바가지씩 받았어요
또 뜨끈해져서 그런지 더 맛있구요
🙆‍♀️💕

근데 가게가 너무 조용하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너무 조용함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 밥집이 더 좋긴 한데

티비라도 틀어주셔야 할 듯....ㅋㅋㅋㅋㅋㅋ
진짜 엄~~ 청 조용해요


그래도 계셨던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순댓국도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지역 주민 추천 ㅋㅋ
맛 보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