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광명 밤일마을 맛집 매화곤드레밥 + 메뉴, 가격

by 주말언니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점심부터 곤드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 밤일마을로 나들이 겸 나와봤는데용

가장 평이 좋고 음식 사진이 먹음직스럽던
매화 곤드레밥 집을 찾아와 봤습니다!!


굉장히 넓고 탁 트인 장소에 위치한 곤드레밥집


주차장 엄청 넓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지만 주차 걱정 없을 만큼
넓었습니다

그렇다고 손님이 없는 것도 아닌데
아주 널널해요!!


주차하고 찍어본 주차장과 주차장 입구
진짜 넓죠 ~~~

가을 하늘 이쁘고용


식당 입구는 정면 계단을 통해 올라가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이어져있는 계단을 계속 따라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계속 올라가는 중
여기 완전 숲이에요!!!
산 중턱에 올라온 느낌


돌길이 넘 예쁘구요
밤에 오면 조명이 켜질 테니 더 예쁠 것 같은 느낌

가을 냄새나요~
여기저기 떨어져 있는 밤송이들


식사 후에 저 쪽에서 쉬다 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어져있는 계단을 내려가면 갈수있더라구요!


밥부터 먹고!!
곤드레 나물의 효능이 대문작만 하게 걸려있어요
점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한 끼!!


매화향기라는 카페가 작게 있네요
식당 이용 손님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가 봐요


입구에서 대표 1명이 방문록 작성해주시고요~
잠시 기다려서 자리를 안내받습니다~


우리 땅에서 키워내고 우리 땅에서 자라
우리 몸에 가장 맞는 밥상!


저희는 사진 안쪽 테이블로 앉으려고 자리를 잡았고요!
4인용 테이블을 붙여서
8인석을 만든 거라서 떼서 앉았어요

 


바로 앞에 반 오픈형 주방도 보이네용~
(안심)


곤드레 밥 먹으러 왔지만
메인 메뉴 하나는 있어야죠!!!

직화 불 주꾸미 정식 2개 시켰습니당


창가 풍경 ㅠㅠ
산도 보이고 탁 트인 게 전망 좋죠
곤드레밥집이랑 잘 어울리네요


밑반찬들
김치, 깻잎, 도라지, 시금치는 한번 말려서 무친듯한 식감?
맛있어용 뇸뇸


우리 콩 청국장, 저게 뭐지 두부조림?
멸치, 흑임자 샐러드

흑임자 샐러드 진짜 맛있어요
소스 대박 ㅋㅋ 두 번 먹음


항아리 시래깃국까지~
진짜 한상이네요


그리고 나온 대망의 곤드레밥!

넘 이쁘죠~
정갈하게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직화 불 주꾸미 등장
지글지글 중

매울 때 곤드레밥 한 입
흑임자 샐러드 한 입 편-안


여기는 무슨 코다리찜도 나오네요
대박ㅋㅋ
밑반찬 리필되니까 부족하면 더 달라고 말씀하세요!

밥 먹으면서 보니까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ㅠ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데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손도 빠르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구요!!!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아하시겠다 생각!


다 먹고 계산 카운터

아까 입구에서 본 매화향기 카페 아닌가요?
갑자기 카페 드레래요

 
커피 말고도 메뉴가 다양해서
아까 있던 야외 벤치에 앉아서 한 잔 마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