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빈폴스포츠 내돈내산 보아 가디건 점퍼 + 겨울아우터 추천

by 주말언니 2020. 10.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때문에
또 쇼핑했어요 ~🙋🏻‍♀️❣️

오늘 구매한 아우터는 빈폴 제품으로
보아털 가디건 점퍼인데요

나그랑 디자인으로 약간 야구점퍼가 생각나는
그런 옷이었습니다

보아털 의류는 은근 따뜻해서
하나 있으면 좋겠단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출처 : 빈폴 스포츠


컬러는 총 세 가지인데요
저는 아이보리와 네이비를 고민하다가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출처:빈폴스포츠


제가 구매한 보아 가디건은
요런 느낌의 점퍼라고 보시면 됩니다!!
포근한 담요 같은 재질인데
약간 양털처럼 곱실거리는 느낌이에요!


여기서 보아털이 뭐냐면

네이버 지식인


보아털이란
'보아'라는 원단의 제직 방법으로 만들어진 인조털인데요
폴리에스터 또는 아크릴 등의 화학섬유로
긴 파일(pile)을 만들어 세운 원단이래요!
보아 제직 법으로 만든 모든 종류의 털 원단을 '보아털'이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가지고 계신 겨울 옷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원단일 거예요

가성비, 보온성 갑
보아털 의류들


저는 무신사를 통해 구매했고
할인쿠폰 등등해서
135,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

 


딱 네이비 컬러
사이트 화면에서 본 컬러와 일치합니다
뽀글거리는 보아가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엄청 부드럽습니다!!


주머니 쪽에 달린 귀여운 고무 로고

뭔가 빈폴이라고 적혀있는 것 같기도 하고..
엑소 느낌이 나기도 하고..


나그랑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깨선은 없습니당
입었을 때 동그랗게 떨어지는 핏이 귀여워요

근데 원가는 219,000원인가 봐요
저 가격에 구매하시는 분들은 없으시죠!!?


지퍼도 네이비로 깔맞춤!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이구요

달린 줄을 잡고 열고 잠글 수 있어서 편해요


점퍼 뒷면인데요
디테일 없이 딱 깔끔한 모습!!

심플 of 심플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100 사이즈로
신장 165cm가 적힌걸 보니 L사이즈
66 사이즈 정도 같긴 한데

이런 점퍼는 약간
크게 입는 게 귀여운 것 같아서 이 사이즈로 주문했거든요?

근데 저스트 핏이 되어버림ㅋㅋ
작게 나온 건지.. 뭔지
디자인 차이인지, 왜인진 모르겠어요🤩


안감은 바스락 거리는 소재

바람막이 같은 재질로
보온성을 높이고

밑단 컷팅이 동그랗게 떨어지게 귀여워요
트임도 두 군데 있네요


또 빈폴 스포츠 브랜드답게
소매까지 통으로 모두 바람막이 재질인 모습!!

바람 한 점 들어갈 곳이 없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비 컬러는
연청이랑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물론 블랙, 화이트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죠

그냥 가디건처럼 아무 옷에나 걸쳐도 될 디자인


캐주얼 하지만
모양이 안 잡히는 그런 옷은 또 아니라서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아우터로 툭 걸치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비 포니~

 


키 164 기준 기장은 힙 살짝 위!
딱 좋아하는 기장이지만

박시하게 입고 싶어서 L 했는데
딱 맞아버린 ㅋㅋㅋ


옆 선엔 둥글게 컷팅된 밑단으로 귀여운 느낌


포근해 보이는 보아털 원단
실제로 잠깐 입고 사진 찍는 동안
너~무 더웠어요


추울 땐 그냥 지퍼만 올리면
완벽 바람막이 ㅋㅋ


트렌치코트에서 패딩으로 넘어가는 사이에
입을만한 옷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 제품!!

이 정도 퀄리티에 빈폴 브랜드
가격도 나쁘지 않고
착용감도 너무 편한 게 핏까지 예쁘더라고요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아주 적합한 아우터로 추천드려요🙆‍♀️


쇼핑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