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코스(COS) 신축성 있는 코튼 자켓 + 내돈내산 리뷰

by 주말언니 2020.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심플한 코튼 자켓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 중에
우연히 발견한 코스 코튼 자켓!!

입었을 때 편한 신축성 있는 소재의 자켓으로
어느 옷에 입어도 좋겠더라고요!!

영국에서 왔다며..


코스 의류는 해외직구 밖에 없어서
네이버 구매대행을 이용
영국에서 직구하는방법으로 구매했는데용

한 4일 걸렸나??
거의 뭐 국내 배송 급

ㅋㅋ별 차이가 없엉
중간중간 구매하는 과정을 사진 찍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신뢰 100%


사진으로는 자꾸 네이비처럼 나와서
색감 보정으로 흑백 처리함ㅋㅋ

이게 실물 컬러입니다!!
완전 블랙

이건 바닥에 두고 찍어서
먼지가 붙기 전인데ㅠㅠ
훨씬 깔끔하긴 하네요

(아래 나오는 사진에 먼지 주의)


괜히 예쁘게 찍겠다고 러그 위에서 찍어서
흰 털 다 붙어버렸어요 ㅎ

먼지는 잘 붙는 듯..

근데 카메라로 찍어서 잘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뭐 실제로는 뭔가 붙은 게 많이 티 안나는 정도입니다


사실 이 자켓은 남성용으로 나온 자켓인데
M사이즈가 가장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보통 95 사이즈를 입는 저에게
어깨나 소매가 살짝 큰듯하게 맞았어요

원하던 핏!
딱 좋음


일자 핏 코튼 자켓으로
남자 친구 꺼 뺏어 입은듯한 느낌
박시한 게 이뽀요

100% 면 재질에 신축성이 더해져서
팔을 구부릴 때도 아주 편하구요

가격은 네이버 쿠폰 사용해서
12만 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소매 접어 입으니
이제 길이도 아주 딱입니다!!


소매 똑딱이
은색이 아니라 무광 블랙으로 처리된 디테일이 예뻐요

🥰


주머니도 똑딱이~

얘는 닫아놓을 일이 없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잠가두는 편이 핏이 예쁜 듯


뒷모습도 아주 깔끔하죵!!


코스 의류 첫 득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