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네고왕 스킨푸드 구매 추천, 내돈내산 리뷰

by 주말언니 2020.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네고왕 이벤트로 최근 가장 핫 한 로드샵 브랜드 스킨푸드

때마침 기초 화장품이 필요했기 때문에
겨우겨우 아주 어렵게 주문 성공!!

제가 주문한 제품 리뷰를 해보께요 🙋🏻‍♀️


많이 던져졌나 봐요..


친환경 에어캡
아주 단단히 포장되어 왔어요!!

배송은 거의 3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주문하는 것도 3일 걸렸는데

이정돈 괜찮아요

전제품 7천 원이니까!!!!


이 모든 걸 21000원에 구매했단 사실 ㅅ ㅅ ㅅ

 



제가 구매한 목록은
프로폴리스 토너와
바다 포도 수분크림!!

프로폴리스 라인은 예약주문만 받던데
딱 이 토너만 바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제형은 탁한 흰색으로 진득해 보이지만
문질렀을 땐 수분감 있는 맑은 에센스 같은 제형이에요

일명 콧물 제형은 아니더라구요


발랐을 때도 조금 더 쫀쫀한 물처럼 퍼지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뭔가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바르면 피부가 건강하고 탄탄해질 것 같은 느낌

향도 프로폴리스 향 그대로예요 ㅋㅋ


좋은 성분들만 가득한 듯
유통기한도 넉넉하죠


그리고 두 번째 구매 목록
바다 포도 수분크림!!!
수분크림이 없어서 두 개나 주문했지요

뚜껑이 이중으로 되어있는 게
다른 브랜드 수분크림과 똑같아요

제형 움짤이 갑자기 업로드가 안돼서


한 장씩...

 

 


한 장씩..


올립니다

요런 제형이에요!!!

약간 투명하면서 크리미 한 제형인데
두껍게 발린다 싶다가도
다 바르고 나면 얇고 촉촉함이 유지됩니다


제 기준 느낌은 콜라겐 팩 하고 난 피부결 같았어요
겉은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마무리되는데
속은 촉촉한!

그리고 바다 포도 이름에 맞는 은은한 아쿠아 냄새

아저씨 아쿠아 로션 냄새 아니고요
은은하고 순한 그런 냄새였어요

스킨푸드 구매는
로그인부터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는
모든 과정이 힘들었어요ㅠ

그래도 잘 구매했으니 다행이쥬 ㅅ ㅅ ㅅ ㅅ 



고생했다 내 자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