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명동 샤오룽바오 맛집 딘타이펑 + 메뉴,가격

by 주말언니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어제 처음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는데요
이렇게 추운 날엔 따뜻한 음식이 안 생각 날수 없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이미 너무나 유명한
딘타이펑인데요~!

제가 방문한 딘타이펑 명동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게 얼마만이야
안녕~~??!?

제가 아는 샤오룽바오 맛집은 딘타이펑
이 곳 한 곳뿐입니다ㅠㅜ
다른 곳은 제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없어요

깨끗하고 넓고 쾌적한 내부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업체등록사진


사방이 통 유리로 되어있는 주방 안에서는
위생모 위생장갑 앞치마 등등 가릴곳은 다 가려
계속해서 만두를 만드는 모습을 보실 수 있구요

그 모습에서 또 넘나 신뢰가 가는 것...

업체등록사진


아주 아주 얇고 쫀득한 만두피 안에
육즙이 가득한 닭고기, 돼지고기, 새우, 게살, 송이 등등을
넣어 입구를 막아줍니다

그리고 만두 쪄버렷!!

업체등록사진


딘타이펑 명동점 엄청 넓죵~~~

직원도 한 20명은 되나 봐요

업체등록사진


룸으로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서
가족끼리 또는 회사 회식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업체등록사진


저희는 퇴근 후 저녁시간에 방문했지만
회사 바로 앞이라서 금방 도착할 수 있어서
따로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고요

코로나로 한 테이블씩 떼서 앉더라구요
나머지는 모두 예약석!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몰릴 시간 전에 방문해서
창가 자리로 배정받아 앉았습니당



이어서 있는 메뉴는 모두 다 봅니다ㅋㅋ

둘이 왔지만
먹고 싶은 건 다 시켜요 ㅋㅋ
ㅋㅋ여기 음식은 남기지도 않아요

그래서 시킨 샤오룽바오 샘플러와 채심 볶음!!
그리고 얼큰한 해물 사천탕면!!

에다가 생맥 두 개ㅎㅎㅎ

 


샤오룽바오 샘플러를 주문하면
직원분이 알려주시긴 하지만ㅋㅋ
거의 아웃사이더 수준이셔서 제가 정리해드립니다!

저 빨간 점 기준으로
시계방향 순 두 개씩 맛이 다른데요

업체등록사진


요로케 두 개씩 있는 샘플로
다양한 맛의 샤오룽바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다 하나씩 먹어보고
가장 맛있던 것으로 재주문할 수 있는 거죠👍

샤오룽바오 먹는 법!!

샤오룽바오는 안에 뜨거운 탕즙이 들어있기 때문에
한 입에 먹으면 입을 델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해요!!
먼저 탕즙이 밖으로 흐르지 않도록
작은 접시나 숟가락에 옮겨 담은 후에 샤오롱 빠오의 옆면을 살짝 베어 물어 탕즙을 식혀 마시고
나머지는 간장에 발라 먹으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과 새우를 가장 좋아해용
같이 먹은 언니는 게살 러버


그리고 나온 채심 볶음!
짭조름?? 한 그런 소스와 마늘을 함께 볶아서
입맛 돌게 해 주는 맛!!!

사실 이게 아니어도 이미 입맛은 돌아있음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생맥
크으으으ㅡ
🤦🏻‍♀️


마시면서 해장해줄 사천탕면ㅋㅋ

둘 다 국물 한 숟가락 하자마자
캬아ㅋㅋ
ㅋㅋㅋ서로 전날 술 마셨냐며 ㅋㅋㅋ

음식 다 먹을 때쯤
메뉴판 다시 보기 국룰이죵
흐름이 중요

그리고 홀린 듯 추가한 음식

이 만두 사진 찍는걸 깜빡해서 네이버 출처..


게살 볶음밥과 야채쩡쟈오 하하핳

역시 한국인의 후식은 밥!!
언니 취향 존중해서 게살로 ㅋㅋ

그리고 야채쩡쟈오 저는 넘 좋아하는데
풀 냄새 같은 게 나서 호불호가 좀 갈리는??

전 오히려 그 향이 향긋하더라고요


저희처럼 여자 둘이 와서
이 만큼 드시는 분들은 많이 안 계실 거 같아요ㅋㅋ

그래도
먹으면 다 먹는다는 사실~😏

이렇게 추운 날 따뜻한 만두는 너무 맛있으니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