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가로수길 데이트추천, 예쁜카페 와이스파치오 + 메뉴, 사진

by 주말언니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이제 정말 겨울이네요

추위에 떨며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바로 윗 건물에 카페가 있는걸 보고 들어왔어용


가로수길 할리스 커피 근처에 있던 건물이였는데
이름을 못 봤네요 하핳


밖에서도 보이는 초록초록 화려한 조화와 통 유리창에
홀린듯 들어와버린 와이스파치오 카페

어쨋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오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입구

저는 스파 글씨만 보고 카페가 아닌줄 알았는데😅
아래 작게 Dining & Cafe 가 적혀있더라구요


입구부터 초록초록 하죵~~~?
🌵🌿🍀🌱🍃🌳
무슨 숲에 온듯한 느낌


그리고 넓은 실내!!!
따뜻한 라탄 조명에
중간중간 진짜 식물도 있더라구요


넘 예쁘던 카페


저희는 창가석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직원분이 메뉴를 가져다 주십니다


저녁 메뉴?
낮엔 못 먹어?


술도 팔아욬ㅋㅋㅋ 대박


음료는 요기!!


전체 메뉴는 요기있어용
저희는 아메, 캐모마일, 크로플 ! 주문했구용


각 자리마다 비치된 손 소독제


이렇게 룸 테이블도 있어서
간단한 모임 장소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모두 통유리
넓지 않은 룸인데도 개방감 있죠


창가석중에 입구 쪽 테이블은
약간 지그재그로 생긴 벽면에 칸 마다 테이블이 하나씩
들어가 있어서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아늑한 느낌??

 
사진 찍으면 예쁠거같아요


그리고 등장한 크로플과 음료


크로플은 크루아상과 와플의 합성로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팬에 구워 아이스크림이나 메이플 시럽 등을 곁들여 먹는걸 말해요!

빠삭하고 더 쫀득한 식감으로 먹을수 있어요

같이 올라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를 그냥 부어버리신 ㅋㅋ

느므달앙🍩🍫🍭🍰


인원수 맞춰서 테이블 세팅해주시지만
혹시 더 필요한 식기는 요기서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닷


그리고 제 기준
이 카페의 가장 핫플인 화장실

어떻게 화장실을 이렇게 만들었지 싶더라구요


세상에
👍
뭔 화장실을 이렇게 예쁘게 꾸며놨는지
이 카페의 무적권적인 포토존 등극

내부는 무슨 요정숲처럼 꾸며놓고ㅋㅋㅋ
화장실은 세상 핑크

진짜 화려하더라구요


여자 화장실 칸은 두칸이구여
비데 설치되어있고 아주 깨끗했어요!!

옆에 남자화장실은
문 밖에 창문으로 봤을때 파란 조명이던데
그럼 파랑색으로 꾸며놨으려나..

문만 살짝 열어 보고 싶은 마음이 진짜 굴뚝이였어요
궁금햇


아 그리곸ㅋㅋㅋ
나가기 전 계산 잊지마세욥!!
자리에서는 주문만 합니다!
ㅋㅋ식당처럼 이용해주세요

저희가 음료를 먹어서 그런지 카페로 착각을해서ㅋㅋ

다른 카페는 결제와 주문을 동시에 하는 시스템이라
여기도 당연히 계산한줄알고 깜빡하고 나가다가
엘베 앞에서 사장님한테 잡힘ㅋㅋㅋㅋ

ㅋㅋㅋ일동 당황ㅋㅋㅋㅋ
헷갈려하는 손님이 많다며 ㅋㅋ
시끌시끌


우연히 방문한곳 치고 너~ 무 예뻤던 와이스파치오
이미 유명한지는 모르겠네요??

전 넘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