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추운 겨울 돌아온 유행 Ugg 어그부츠 내돈내산 후기

by 주말언니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해서 믿고 구매한 Ugg 어그부츠
제돈제산 후기를 준비해써요🙌

먼저 제가 구매한 제품은
어그 방수 클래식 미니 베일리 버튼으로


어그부츠 라인중에 클래식하면서
우드로 달려있는 단추가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제품 구매는 해외배송으로
약 2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딱 추워지자마자 와서 기분좋더라구요😃


사이즈는 미국 사이즈로 6L 주문했습니다
요게 한국 사이즈 235~240 사이즈라고 하네요

사이즈가 애매하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하프사이즈 신는 저에게 딱 좋은 사이즈여서 바로 주문!!

네이버 쇼핑몰


사실 컬러는 5가지로 많지만
제 눈에 들어온 건 초코였어요🍩

아마 가장 무난한 컬러는 체스넛이 아닐까 싶어요

어그부츠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색상이죠

 


미니 버튼 어그부츠 디자인은 부츠 길이가 짧아서
바지에 신어도 어색하지 않고
스커트에 코디했을 때도 여성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따뜻한 프리미엄 호주산 양털이 풍성하고
보온성 뛰어난 호주 양모가 발바닥까지 들어있으니,
맨발로 신어도 땀 안차고
편하게 따뜻하면서 부드러워요!!


외피는 고급 스웨이드 리얼 가죽으로
부드러운 퀄리티가 최상이에요
대신 스크래치엔 조금 주의가 필요해요

내부엔 양모가 가득 있어
처음 착화 시 타이트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
신발이 작은 게 아니에요!
그냥 부드러운 양말 신은 느낌???

전 오히려 처음 신을 때
포근하게 감기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늘어나지망😂

 

 


고무바닥 처리되어 있어
어떤 날씨에도 미끄럽지 않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할 방수처리!!

스웨이드 재질에 방수처리가 안된 어그부츠는
사실 실용적이지 못 한 것 같아요

비나 눈이 와도 따뜻하게 막 신을 수 있는 어그부츠는
확실히 관리하기 편해요😆

사실 택배 받은 날 바로 신고 나가봤는데ㅋㅋ
전혀 미끄럽지 않고
어제 영하 10도에 한파였거든여??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발만 따뜻했어요


귀여운 미니 어그부츠
숏한 기장으로 바지에도 어색하지 않고요


양털 접어서 신어도 귀여움ㅋㅋ
곰 발바닥🐻스타일

초코 컬러가 겨울에 아주 딱인 것 같네요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