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안산 중앙동 국가대표 카레전문점, 고씨네+메뉴,가격

by 주말언니 2020. 1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메가박스 맞은편에 위치한
카레 전문점 고씨네 카레 솔직후기를 준비했는데요🙋🏻‍♀️

원래 아비꼬 카레를 먹으러 가야지 하고
걸어가던 길에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왔어요~!!

국가대표 카레 전문점이라니
맛이 안 궁금할 수 없죠👍


가게 외관은 작은 규모더라고요

그리고 카레 그림이 크게 있긴 하지만
뭔가 눈에 잘 안 들어온다고 해야 하나 ㅋㅋ

고씨네 카레 유명한 브랜드 같은데
저는 처음 봐서😝

카레라고 적혀있는 글씨도 작아서
못 보고 그냥 지나칠 뻔했어요ㅋㅋ


안쪽 자리는 모두 차서 입구 쪽 자리로 앉았고요
내부도 꽤 아기자기했어요
5-6개 테이블 정도?

요긴 사장님 혼자 홀과 주방 둘 다 보시더라구요ㄷㄷ

혹시 주문한 음식이 늦게 나오진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해 주시는 테이블 세팅

장국 짜지도 않고 간 딱 좋았어요!!
원래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다른 곳에서는 너무 짜서 못 먹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요건 괜찮더라고요!?


갑자기 좋은 말👏

근데 진짜 고씨네 가족이 만든 브랜드인가 봐요 ㅋㅋ
`-고씨네 일동-‘

 


고씨네 카레 메뉴인데요~

앞장엔 세트 메뉴라고 하는 토핑 2개 메뉴들이 있구요
뒷장엔 메인 토핑 1개의 카레가 있어요

맵기 단계는 0고에서 쓰리고 까지 있는데
얼마나 매운지 아래 설명되어 있어서 선택하기 쉬웠고요


추가 토핑 할꺼없남~
한번 쓰윽 봐주고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주문지에
메뉴와 맵기 정도 그리고 추가 토핑, 음료수 등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 것 같던데
종류가 많아서 주문이 잘 못 들어가면 어쩌나 했거든요

헷갈릴 일은 없겠네요!!

저희는 포크 카레 세트 하나와
시푸드 카레 세트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포크 카레 세트에는 소시지가~
시푸드 카레 세트는 새우 돈가스가 올라가져 있더라고요
새우 넘 조하❣️


수제 손소독제도 한번 뿌려주고~
떠들다 보니

씨푸드 카레


금방 나온 카레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진~짜 배고팠었는데
잠깐 떠들던 사이에 바로 나왔더라고요
그것도 이렇게 예쁜 비주얼로 ㅎ

카레에 오징어가 잘게 썰어져 있어서
씹는 맛이 더 좋았어요 거기에 포만감까지


계란 프라이도 내 취향 어떻게 알고 반숙~

포크카레


소시지 토핑이 올라간 포크 카레 세트

카레에도 고기가 있다니
완전 포크카레 제대로네요✨

맵기는 먹어보니 1단계도 충분히 매워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도 2단계는 매콤하실 거예요


소시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ㅋㅋ 이건 왜 이렇게 맛있던지
싹 비웠습니다ㅎ

카레랑 밥은 리필도 되니까
든든한 한 끼 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