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안산 중앙동 깔끔한 가성비 초밥 상무초밥 + 메뉴,가격

by 주말언니 2021.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지난번 중앙동 초밥 맛집으로 지수사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지수사만큼 맛있고 가성비까지 좋은
중앙동 상무초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선택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트메뉴는 세 종류가 있구요
가격은 11000원부터 20500원까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단품메뉴를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초밥 매니아분들이 먹구싶은 초밥만
골라 먹을 수 있는점이 좋아보여요!!


만약 단품 메뉴로도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렇게 반반 메뉴도 있으니
메뉴판을 천천히 꼼꼼히 봐주세용😃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점심특선 B 메뉴로 선택했구요~!


테이블에 있는
초생강, 단무지, 락교 예쁘게 담아주며

테이블 세팅!!


밑반찬으로 나온 백김치와 토마토 그리고 양파절임

토마토 싫어하는데
왜 여기서 먹는 토마토는 맛있지ㅋㅋ

옴청 신선하드라구요


그리고 나온 따끈한 차완무시

달달하고 부드러운게 은행향까지 나서 더 맛있었어요ㅠ
차가운 스시 먹기 전 요렇게 계란요리를 먹어주면
위에도 부담이 덜 하겠죠!?


그리고 나온 튀김
보통 사이드 메뉴로 튀김이 나오면
차갑거나 눅눅하거나 맛이 그냥 그렇던데
여긴 방금 튀긴것처럼 바삭하고 뜨끈한 게
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겨울에 괜히 더 생각나는 메밀소바
추운날 따뜻한 실내에서 먹는 차가운 냉소바 극호!

다진 양파랑 와사비 좀 풀어주면 핵맛

 
이 모든게 13000원이라니..
진짜 가성비👍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