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여자 명품 신발 추천,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오레오 + 내돈내산,사이즈팁

by 주말언니 2021.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언니입니다~!
드디어 구매한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오레오 후기를 가져와써요👋

이미 너무 인기 있던 신발이라
유행이 지나진 않았을지, 너무 유행 타진 않을지
구매까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냥 사고 싶었다고 말을 해!!
결국 사고 나니 그런 고민이 없어지더라구욬ㅋ


 

 

 
왜 몇 년 동안 꾸준한 인기 제품이었는지
실물을 보자마자 이해가 완벽히 되어 버렸습니당.
히히

 

 


저는 마이테레사 직구를 이용했구요
배송기간은 7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매장에 오레오가 없어서
실물로 본건 인터넷 사진이 전부였는데요
이렇게 실물로 보니 더 예쁘고 깔끔함 그 자체ㅠ

구성품은 뭐 설명할 게 없어요
구성품도 심플함
신발, 더스트백 끝ㅋ

 

 


스피드 러너는 처음 신으실 땐
발목 부분이 약간 타이트하다고 생각될 수 있어요
부드럽고 쫀쫀하게 늘어나는 양말 같은 느낌?!

 

 

 

 


하지만 신고 몇 걸음 걸어보면 엄~청 편하다는 것
전체 니트 소재로 발이 너무 편해요

 

 


230-240 사이즈는 황금 사이즈로
온,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가장 어렵다고 해요

대신 신발이 전체 니트 소재이기 때문에
너무 타이트한 신발을 신는 경우
발가락 라인이 드러난다는 것ㅋㅋ
그래서 저는 평소 사이즈보다 반 사이즈 업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235 사이즈 신는 제가 37 사이즈(240)로 구매했어요

 

 


발목 부분이 너무 쫀쫀하다 보니까
뒤 이음새 마감이 터지는 대참사가 자주 일어난 대요
😱

발 볼이 있으시거나 발이 통통하신 분들은
뒤보단 앞을 늘려 착용해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뭐 더 설명할 것도 없는 심플of심플

 



사실 오레오 사면서
스피드러너2.0과 클리어 솔을 놓고 고민했었어요
가장 최근에 나온 2.0을 선택할지
남들과 다른 디자인이 더 나을지

 

스피드러너2.0

 


이건 그냥 매장에 있길래 신어봤는데
저한텐 생각보다 힙 하더라고요
오레오보다 보이시한 느낌!?
미묘한 차이지만
저랑은 안 어울리던ㅋㅋ

 

스피드러너 클리어솔

 


얜 그냥 에어솔 달린 게 넘 맘에 들어요...
제발 평범한 것 좀 사보자 해서 오레오를 선택했지만
오레오 주문 한 뒤로도 계속 눈에 아른거렸어요
주변에서 말려서 다행ㅋㅋ 호불호 있는 디자인

참고로 클리어 솔은
오레오보다 발에 더 감기는 쫀쫀한 원단감
사이즈가 같은 37 이어도 클리어 솔이 더 타이트한 느낌!
클리어 솔 구매하실 분 참고😃

 

 

 
스피드 러너는 다양한 컬러와
여러 종류의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이왕 구매하는 거 질리지 않고 오래 신을 수 있으면
더 좋잖아요~!

스피드러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심플함이 최고인 오레오를 추천드립니다!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