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쇼핑중

루이비통 여자 카드지갑 추천 + 리뷰

by 주말언니 2021.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한테 선물 받은
루이비통 카드지갑 리뷰를 하려고 해용🧡

카드가 한 두 개씩 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얇은 카드지갑이 더 이상
제 기능을 하지 못해서 (필요한 카드를 다 못 넣어 다님ㅜ)

얇으면서도 수납이 넉넉한 그리고
가능한 뚜껑 있는 카드지갑이 가지고 싶었는데!!!

ㅎ 선물 받아버림
😍끼분 체고


오렌지 박스 안뇽 🍊💙


아주 튼튼한 박스 안에 잘 담겨있는


내 지갑
🧡🧡🧡


짜잔~!~!✨✨✨
루이비통=모노그램=진리
넘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쓰던 건 에나멜 핫핑크 색이었는데
때가 왜 이렇게 많이 타는짘ㅋㅋㅋ

다음 지갑은 무조건 블랙이다! 외쳤는데
어떻게 알고 블랙을
귀신이다 ㄷㄷ


똑딱이를 열면 이렇게 모양 잡아주는 스티로폼이 들어있고
내/외부 모두 블랙
깔끔, 심플 그 자체 + 군더더기 없음

관리를 잘 못하는 나에게
부드러운 가죽은 사치인뎁

물건 험하게 쓰는 사람 + 관리 못하는 사람 = 나

역시 남자친구는 ‘나 잘 알’
딱 봐도 스크래치에 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걸 그렇게 열심히 찾았다고 하니
아마 매장에서 구하기 어려운 듯하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오..)

 


앞 슬롯에 (1~2개) 카드를 꽂을 수 있는 공간과
뒷 넓은 공간으로 두 세션이 나누어진 디자인

자주 쓰는 카드가 두 개라서
앞 슬롯에 꽂아 넣었더니 딱 좋다

현금을 들고나갈 일이 있다면 지폐 몇 장 수납도 거뜬할 듯

거기에 지갑 전체를 덮는 넉넉한 뚜껑!!

카드가 10장 조금 안 되는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모두 넣어도 넉넉함😆


모노그램 패턴의 가죽을 통으로 사용한 건지
뒷 면은 패턴이 반대로 찍혀있는 모습

뒷모습마저 너무 이뻐ㅠㅠ
이거 질리긴 하려나..?
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마감
역시 명품이양😎


너무 매끈해서
파리도 못 앉을 듯


ㅎ흫ㅎ핳ㅎ
ㅎㅎㅎ
넘 이뻐서 자꾸 웃음이 난다
이게 내꺼라닣ㅎ


오래오래 나랑 함께하쟈

맘에 쏙 드는 예쁜 선물 해준 남자친구에게
넘넘 감사~❣️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