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정갈한 전주비빔밥 맛집+메뉴

by 주말언니 2020.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 본점 13층에 위치 한
전주비빔밥 맛집 가족 회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롯데백화점에 들어오셔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 면세점을 지나서
13층으로 바로 올라오시면 되고요!


현재 롯데백화점 13층부터 14층까지는
식당가로 운영 중입니다!



가족회관 입구 모습입니다

밥을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구요

1시를 조금 넘긴 시간이었는데 한가하죠~?


큐알코드 체크인 또는 자필로 방명록을 작성해야 하고요

입구에서부터 큰 광고판에 전주비빔밥 외에도
정갈한 전통 음식 모습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들어와서 바로 왼 편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이 쪽은 백화점에 방문한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게
그대로 보이는 자리여서 그런지
이 쪽에 앉는 분이 없네요



뭔가 중요한 분의 사진인 것 같은데..

가족회관 창업자 분 이신가요?



따로 자리 안내는 없습니다!

기다리시지 말고 원하는 자리로 앉으세용!

저희는 창가 쪽 자리가 운 좋게 나서 바로 앉았습니다!

가족회관 명동점
출처:네이버블로그


저는 세트메뉴로 전주비빔밥과 고기가 같이 나오는
전주비빔밥 한상을 주문했어요!

이왕 먹을 거 제대로 먹어야죠!!


20,000원짜리 전주비빔밥 한상

푸~짐 합니다!!


된장찌개 너무 뜨뜻한 게 맛나요ㅠㅠㅠ

청포묵에 시금치, 도라지, 버섯, 계란지단, 콩나물, 당근, 고사리 등등 비빔밥에 들어갈 건 다 들어가고요!

비빔장 위에 은행까지
계란 프라이 써니사이드업인가 뭐 그거 같네요

점심시간에 후다닥 먹고 나왔지만
글 쓰는 지금까지도 너무 배부르네요


원산지 표지판이고요

오..

쌀이랑 배추, 열무김치는 국내산이에요

육회도요!! 한우!



위생등급은 매우 우수랍니다~


한 끼 식사로 든든한 비빔밥


명동 쇼핑 중이시라면 식사 먼저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