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스퇴르 밀크바) 진한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전문점

by 주말언니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리는분들께
꼭 추천하는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쉐이크를 판매하는
파스퇴르 밀크바 라는 곳인데용

받아보시면 아주 무겁고 맛도 찐하며 꾸덕한
물 같은 쉐이크가 아닌
진짜 쉐이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파스퇴르 라는 이름이 생소하더라구요
본적없는 가게였어요

파스퇴르 우유하면 역사도 있고
순우유로 나름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무항생제우유, 분유 등등 판매중)

위치는 광명 프리미엄 롯데아울렛 5층 식당가에 있구요
롯데리아 또는 엔젤리너스로 찾아오시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발견하기 쉬우실거예요!


매장은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얼룩 소 무늬로 꾸며져있는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귀엽죵

아이스크림가게중엔 인테리어가 가장 귀여운거같아요


주문 전 카운터 옆에 있는 테이블에서
방명록 작성을 해주시구요


메뉴는 카운터 앞 테이블에도 부착되어있으니깐요
카운터로 바로 가줍니다!!


제가 이 곳에서 먹어본 메뉴중에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에스프레소 쉐이크인데요!!

그래서 오늘도 에쉐를 먹기위해 왔습니당!!

🙋🏻‍♀️💕


밀크쉐이크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종류에 따라 가격은 5,000~ 6,000원정도

처음 오신분께는
가장 기본인 파스퇴르 밀크쉐이크 를 드셔보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무거운 생크림을 먹는 느낌이랄까
밀크쉐이크 본연의 단맛이 느껴지는 아주 진한맛👍


우유맛은 거기서 거기일수 있지만
같은 우유를 사용하더라도
꾸덕한 진한맛을 살리기는 어려울것같은데

아니 근데 진짜
여기껀 드셔보셔야 알아요


우유도 판매 중


에스프레소 두잔 주문하고
안쪽 자리로 와줍니다!!


가장 안쪽 테이블만 이렇게 소파식이구요
보통 여기엔 아이와 같이 많이 앉으시던데

저흰 사람이 없던 관계로 소파 테이블 착석!


유기농 우유였네요


오오
꼭 먹어봐야지 했던
소프트 아이스크림 콘이 여기있네요!!

뻥튀기 맛이라던데🤤


귀여운 얼룩무늬 종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꾸덕한게 느껴지실까요??
엄청 무거워욬ㅋㅋ
빨대 큰거 보이시나요


이거 먹으려고 왔다고ㅠ
최애 쉐이크


비스듬히 들어도 쏠릴생각 없는 쉐이크..

기본 밀크쉐이크에
에스프레소 샷 하나를 넣는다고 하네요

에스프레소 커피맛도 너무 좋은거있죠ㅠ
아무리 배불러도 이건 꼭 먹고갑니당


넘넘 맛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