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 먹방

광명 맛집 추천 아브뉴프랑 송도갈매기 + 가격, 메뉴

by 주말언니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언니입니다~!

오늘은 광명 아브뉴프랑에 있는 고기 맛집
송도갈매기 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족끼리 외식하고 싶은 날
집 근처로 가끔 나오는 아브뉴프랑

송도갈매기는 2층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와서 찍어 본 모습

저녁 먹을 시간에 방문해서 어두운 내부모습인데요


평일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아주 한적 하네요


전통 문양 느낌의 입구 모습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인테리어네요


으아니~!
방문 포장시 30% 할인이라니~

할인기간은
코로나 백신 개발 성공일까지 ㄷㄷ
Cool 하시다..


입구에서 셀프 체온측정 진행
기계가 큰소리로
정상 체온이라며 입장하라고 알려줍니다


저번에 왔을 땐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역시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하네요!


돌 벽
고급스러운 느낌


카운터 맞은 편
수경 재배실도 있네요

‘지금 보고 계신 채소가 고객님 상 위에 올려집니다’

고기집이라 쌈 채소로 올라오기엔 감당 못 할 양이라서
비빔밥 등 요리 재료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명부 작성도 해주시구여


직원의 안내를 받아
안으로 들어갑니다

매우 친절하시네요


고급 한식당같은 느낌


요렇게 미닫이 문이 달린 룸도 있는데요
내부는 온돌 방 인가 싶지만
모두 테이블 좌석이더라구요!!

문이 있으니 회식 장소로도 좋겠어요!


내부가 엄~~~청 넓어용
한참을 들어가고


주방


한 켠엔 동판과 숯이 보이구요

걸어다니는데
고기냄새 짱이양

🤤


모든 테이블은 창가석으로 답답하지 않구요
불 때문에 더운 곳이 많던데
여기는 필요 시 창문만 열면 ok!!


저희는 전통 갈매기 4인 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전통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송도갈매기 전통의 맛을 가장 잘 살려준다는
동판을 사용한대요


추가 메뉴로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들었다는
청국장 주문!


인천에 본점을 두고 있고
체인점은 아직 많지 않네요


고기 주문 후
화장실에 들렸는데
정문으로 나오지 마시고
후문으로 나오세요! 가게 안쪽으로 문이있습니다
훨씬 가까워요


자리로 왔더니 숯불이 들어와있네요
동그란 불판 옆으로 공기가 계속 흡입되면서
연기나 재가 상으로 튀지 않더라구요!


주문 한 전통 갈매기살이 나오고

🤤


동판 투척!


동판은 열을 바로 분출하지 않고
오래도록 보존하는 특징이 있어서

한번 달구어 놓으면 오랫동안 고기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대신 판이 무거워서
바쁜 음식점에서 사용하기엔 번거로운 단점


정갈한 밑반찬들
반찬은 모두 무한 리필


갈매기살 고기는 동글동글 굴려가며
구워주셔야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고 맛있습니당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중

전통 갈매기살은 간장과 물엿을 베이스로 한 양념고기인데요

양념고기는 불판에 구우면 판에 묻는 양념이 금방 타버려서 계속해서 판을 갈아줘야합니다

그래서 수시로 계~속 판을 갈아주시긴 하는데
저 무거운 동판
설거지 어떻게 하나요 ㄷ ㄷ

저희 테이블만 판을 10번은 갈았던 것 같은데


익은 고기는 가장자리 옆으로 치우고
가운데 새로 고기를 올립니당


고기굽는 동안 나온 청국장
냄새 하나도 안나면서 고소한 맛은 그대로


상추대와 초석잠
그 옆으로 명이나물까지
모두 무한리필

고기랑 먹으면 넘 맛있어


식사가 끝나면
오미자차 또는 석류차가 후식으로 준비되어있으니깐요
꼭 챙겨서 드시고 나오세요

🙋🏻‍♀️❣️


하핳
4명이서 7인분 먹기

그만큼 맛있단말이죠~
맛집 인증!!

*주차등록 잊지마시구욥


계산 하고 나오면서 보니
입구에 아이스크림기계와 커피자판기가 있네요!!!

모두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먹기까지 성공!!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룸이 있는 송도갈매기
가족 외식으로도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도 너무 맛있구용 ❣️

맛집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